본문 바로가기
이슈

오징어게임 개인 번호 유출로 고통

by ㅨㅱㅹㆁㆄ 2021. 9. 24.

오징어 게임 개인 번호 유출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에서 상영된 한국의 드라마인데 드라마 내용에 공유가 이정재에게 전화번호가 적힌 명함을 하나 주는데 거기에 적혀 있던 번호가 현재 피해자의 번호였던 것이다. 현재 10년째 사용한 자신의 번호로 계속 전화와 문자가 온다고 합니다.

 

mm

 

번호가-적혀있는-수화기
번호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기 드라마 오징어게임

9월 17일 넷플릭스에서 오징어 게임을 스트리밍 하였습니다. 한국에서 만든 드라마로 이정재가 주인공인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재미있다는 평을 많이 받고 인기가 있는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외국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총 456억 원의 돈이 상금으로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상금을 따기 위해서 목숨을 걸고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입니다. 드라마를 시청해보았는데 스케일이 정말 큰 드라마 같았습니다. 출연진도 많고 촬영하는 세트장도 정말 커 보이던데 한국에서 만든 드라마 같지가 않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내용과 배경도 너무 재미있게 시청을 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이 드라마에는 잠깐씩 유명한 배우들이 출연해서 반가운 얼굴들이 많았습니다.

 

오징어 게임 속 번호가 실제 개인의 번호

오징어게임 드라마 안에서 핸드폰 번호가 나왔는데 그게 실제 개인의 핸드폰 번호였다고 기사가 났습니다. 드라마 장면으로 공유가 이정재에게 번호가 적힌 명함을 주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 명함 속에는 핸드폰 번호가 적혀 있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드라마 속  명함 안에 적혀 있었던 번호에 전화를 걸어 사실 확인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실제 그 번호를 개인이 사용하고 있어 영문을 모르던 번호 주인은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번호가 오징어 게임에 나왔다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계속 오는 전화와 문자로 인해서 번호 주인은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징어 게임 제작사에 전화하였으나 전화 불가

유출된 번호의 주인이 오징어 게임 제작사에 전화를 하여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으나 전화를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전화조차 받지 않아서 항의가 어렵다고 번호의 주인은 말했으나 제작사 쪽에서는 연휴 이전부터 번호 주인과 여러 번 통화를 해서 문제에 대해서 해결을 하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서로 엇갈리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느 쪽 말이 사실인 걸까요? 둘 중 한 곳은 사실일거라고 생각합니다. 두곳 다 사실이지만 오해가 있을수도 있고요.

 

mm

 

현재 유출된 번호 주인은 10년째 같은 번호를 사용 중이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오징어 게임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극중에 나오는 핸드폰 번호가 개인의 번호여서 피해를 입었다니 안타깝다고 생각이 드네요. 오징어게임 개인 번호 유출로 고통을 겪고 있는 번호의 주인도 사태가 빨리 해결돼서 스트레스에서 벗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